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자주하는 질문

작성자 허****(ip:)

작성일 2019-11-24 21:43:00

조회 2509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꼭 회원가입해야 주문이 가능한가요? 

  - 회원가입하지 않고 비회원도 주문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적립금 혜택과 할인 쿠폰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후 주문조회 , 배송조회 등을 하시려면 [로그인 - 비회원 로그인]으로 가시면 주문번호와 주문 비밀번호로 주문조회 및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2.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서를 작성하신 후 주소지/연락처/상품변경은 어려우며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배송상태가 ‘결제완료’시점이라면 온라인상에서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 이후 단계에서는 주소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043-421-3336


3. 이 전에 구매했던 상품의 가격과 현재의 가격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상품의 원재료의 시세의 영향을 받으며 이벤트 또는 특가 행사판매 진행에 따라 판매가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판매가는 이벤트 및 특가 행사진행시에만 변동될 수 있다는 점 고객님의 많은 양해 바랍니다. 


4.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상태가 ‘결제완료’ 시점이라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 이후 단계에서는 취소가 제한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5. 교환/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에 유선으로 접수하시면 확인후 처리하여 드립니다.
재사용 및 재판매가 불가한 신선식품의 특성상 단순변심 및 주문오류, 맛, 신선도 등 개인 기호에 따른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6. 카드결제취소는 얼마나 걸리나요?


카드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환불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리며, 7일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7.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도 배송이 되나요?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배송문제로 주문 및 배송이 어렵습니다. 주문이 되더라도 배송이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 


8. 주문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재고상황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상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토요일/공휴일/공휴일 전일에는 출고되지 않으며 다음 영업일에 출고됩니다.)


9. 적립금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적립금은 구매금액의 2%가 상시 적용 진행 되며, 이벤트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 부터 20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20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 입니다.
사용가능한 적립금(총 적립금-사용된적립금-미가용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0. 적립금이나 쿠폰을 사용한 주문을 취소한 겨우 적립금이나 쿠폰은 재발급 되나요?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주문취소/환불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3년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단, 주소변경등 주문내역 변경에 의한 사항은 개별적으로 지급 됩니다. - 적립금 환불 가능여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